티스토리 뷰

오늘 오랜만에 산에 다녀왔는데 날씨 짱인듯

쉬는날이라 오랜만에 등산이라기는 좀 그렇고

둘레길에 다녀왔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날씨

햇빛없고 바람이 살랑살랑부는 날씨

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좋은 날씨였네요

전 원래 좀 흐린날을 좋아하는편이라ㅋㅋ

아무튼 오랜만에 산에 가니 좋았어요

가니까 초등학교 애들도 소풍왔더라구요

북한산은 둘레길을 정말 잘 꾸며놓은듯 해요

계단식으로 잘만들어놔서 바람쐬러가기 좋아요

그리고 운이 좋으면 다람쥐도 볼 수 있어요

지난번에 다람쥐봤는데 짱귀여움ㅋㅋ

근데 아쉽게 오늘은 다람쥐를 못만났네요

가끔씩 둘레길에 운동도할겸 다람쥐도 볼겸

좀 더 자주가야겠네요

댓글